(주)엠투웬티는 코리아렌탈서비스와 손을 잡고 EMS 홈트레이닝 운동기구 ‘마요홈(MYOHOME)’의 렌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.
이용자는 코리아렌탈서비스를 통해 한 달 89,900원을 지불하면 ‘마요홈’을 렌탈해 사용할 수 있고, 48개월 뒤 소유권은 이용자에게 이전됩니다.
‘마요홈’은 근육의 움직임과 자극을 단순 운동이 아닌 전기로 자극하는 기계를 뜻하는 EMS(Electro Muscular Stimulation) 운동기구로 피트니스 센터나 전문기관에서 접할 수 있는 EMS 운동기구를 집에서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제작됐습니다.
바쁜 현대인들은 물론 신체가 불편한 노인이나 장애인 등 운동을 통해 근육을 만드는데 핸디캡이 있는 사람들에게도 활용도가 높습니다.
‘마요홈’을 처음 사용할 때 가장 먼저 체성분 분석 및 골격 체형분석 등을 하고 이후 해당 신체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개인건강 관리 솔루션 플랫폼을 제공해 이용자에게 맞는 운동프로그램을 제안합니다.
특히, 제품에 있는 전면 카메라를 통해 트레이너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개개인에 특화된 건강관리도 가능합니다.
(주)엠투웬티는 오는 4월 유럽 최대 규모의 건강 및 스포츠 전문 박람회인 ‘2022 독일 쾰른 스포츠 피트니스 전시회’에 참여해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시장에도 ‘마요홈’을 선보일 예정입니다.